코리안 프로메테우스
이 씨는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매달 받는 급여가 일정하지 않다며 적게 벌 때는 한 달에 120만 원 수준인데 주거비로만 80만 원 가까이 나가니 다달이 50만 원씩 적금을 넣기 어려운 형편이라고 토로했다.
캠페인은 토요타 및 렉서스의 각 딜러 전시장.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@donga.
한국토요타자동차 및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함께 기부한 도서를 모아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.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앞으로도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지역사회 문화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.딜러 전시장과 커넥트투를 찾은 방문객들뿐만 아니라 임직원 200여 명도 함께 도서 기부활동 참여했다.
올해는 지난해 보다 약 2600권 많은 7800권이 모였다농협중앙회 신임 회장에 강호동 율곡농협조합장(60·사진)이 당선됐다.
이날 투표에는 조합장 1096명이 최소 한 표씩을 행사했다.
하지만 혼탁한 선거전 등의 문제가 불거지면서 2011년 22대 회장을 선출할 때부턴 대의원 간선제로 진행됐다.윤석열 대통령은 단통법 폐지 이전이라도 사업자 간 마케팅 경쟁 활성화를 통해 단말기 가격이 실질적으로 인하될 수 있도록 방안을 강구하라고 지시했다.
그러나 상임위조차 통화하지 못하면서 모두 폐기될 상황에 놓였다.정부는 단통법을 폐지해 이통사 간 지원금 경쟁을 촉진하고 휴대전화 구입비 부담을 완화할 방침이다.
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집계 결과 같은 기간 전국 전통시장 수도 1502개에서 1388개로 114개(7.다만 22일 ‘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에서 공개된 개혁안은 대형마트 규제의 필요성을 꾸준히 주장해 온 야당의 반대부터 넘어야 한다.